안녕하세요, 하남시정신건강복지센터 박가원 사회복지사라고 합니다.
우리 센터에서는 10월10일 정신건강의 날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 간 정신건강 릴레이 강연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타이틀은 '더 사랑하지 못한 아픔에게, 따뜻한 시선을 보내다.' 입니다.
불신과 대립이 팽배한 사회에서, 점점 소외와 고립을 향해 가는 사람들에게 다치지 않기 위해 했던 고립이라는 선택이, 실은 나를 더 아프게 한다는 것과, 그래서 우리는 나를 넘어선 따뜻한 시선을 타인에게 보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총 4차례의 강연을 계획하였습니다.
본 타이틀로 유은정 선생님께 대인관계의 회복, 사회적으로 연결되어져야 하는 이유 등 대인관계에 관한 내용으로 강연을 요청드리고 싶어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
또한 본 캠페인을 통해 하남시민과 1회성 대면교육을 끝나는 것이 아쉬워, 영상촬영 및 홈페이지 게시를 통한 영상활용을 할 예정인데, 이에 대하여 동의하시는지도 여쭙고 싶습니다. 좋은 내용의 강연을 우리 센터를 찾는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렇게 진행하고자 계획하였고 편한 마음으로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하남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공공기관으로 강연료 지급기준이 정해져있어, 최대 2시간 50만원 밖에 지급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며, 부득이 재능기부 차원에서 함께해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희망 강연 일자는 10월 셋째주 평일 중(수요일 제외) 오후 2-4시 정도이며, 가능하실지요?
갑작스레 드린 연락이라 당황스러우시겠지만 부디 함께 해주시기를 간곡히 청하는 바입니다. ^^
이제 제법 여름의 뜨거운 열기가 가시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더욱 건강 유의하시기를 바라며, 회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가원 사회복지사
|